단양 아쿠아리움, 패러글라이딩 뛰는 장소
가까운 단양에 아쿠아리움이 있다고해서 가봤는데 아쿠아리움은 둘째치고 너무 힘들었다. ㅜㅜ이렇게 온순한 아이가. 아니, 온순했던....처음엔 신기해 하더니...오셨음 그분이 오셨음 ㄷㄷㄷㄷ그분을 만났음... 이럴때를 두고 아마 "노답" 이라는 단어가 생겼을지도....하아.... ㅎㅎ그런데 신기해하던 이 표정을 봤다는 것만으로도 피로가 싹~ 풀리던 그 날. 하... 나도 아빠가 되는가봐....한바탕 전쟁을 벌이고, 패러글라이딩 하러는 ..
photo 2015.05.29 01:32
4월 27일 놀이터
2015년 4월 27일 영주 휴천현대아파트.
photo 2015.04.27 01:28
제주도 협재해수욕장, 테디베어 박물관
중간에 중국인 이모야가 갑자기 이쁘다며 안아주셨어요. ^^아마 이 표정이 다윤이 자기딴에는 김치거나 이쁜표정이 아닐까 싶다. ㅡㅡ;;;
photo 2014.07.08 16:30
제주도 마지막 산굼부리
산굼부리는 원래 제주도를 떠나야했던 그 날에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부득이하게 하루를 더 보내야 해서하루를 보내고 난 뒤에 비행기 시간이 남아서 간 곳이었는데,안갔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던 곳.
photo 2014.07.08 01:16
제주도2 오설록
photo 2014.07.08 00:51
괴물+잽+박자
나중엔 얼마나 우리가 더 늙을까.나중엔 얼마나 윤이가 더 컸을까.
photo 2014.06.07 00:00
기분좋은 오후.
울지마. 울지마 ㅋ
photo 2014.05.17 15:30
아파도 먹어야지.
몸에 열이 많이나서 처음으로 링겔꽂은 다윤이.저 쪼매난데 어디 바늘꽂을게 있다고. ㅜㅜ아파도 먹을껀 먹어야 한다능~
photo 2014.04.16 15:30
꿀맛같은 낮잠
낮잠자고 난후. ㅋㅋㅋㅋ멍~함.
photo 2014.04.11 12:30
«   2018/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otal
14,589
Today
13
Yesterday
12